아이콘 | 질문/답변 | 제목 |
---|---|---|
Q | 반품/교환 | 교환/반품 접수방법 |
A |
교환/반품접수는 배송중 상태에서
STEP1. 마이페이지 > 주문조회 > 주문현황 > 주문번호 클릭 > 하단 교환/반품 신청 버튼을 누르시면 가능합니다. (구매확정 버튼을 누르시면 배송완료 상태로 변경되며 이 상태에서는 교환/반품 접수가 불가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) STEP2. 롯데(현대)택배 고객센터(1588-2121)에 직접신청하시어 "신용"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 (롯데(현대)택배 홈페이지 접수시, 택배운임구분 "신용"으로 체크하여 보내주세요) 롯데택배 : https://www.lotteglogis.com/home/reservation/return/index 마이페이지에서 교환/반품 접수 후에는 교환/반품 절차에 따라 상품 반송 부탁드립니다.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교환/반품절차 확인 부탁드립니다. |
|
Q | 주문/배송 | 배송소요일 |
A |
주문하신 상품은 보통 익일 출고되며 발송된 상품은 수도권 기준 2~3일 이내 받아보실 수 있으나 물류와 택배사의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
여러 상품을 주문하실 경우 재고 준비 상황에 따라 일부만 먼저 발송될 수 있으며, 나머지 상품은 4~7일 내 추가 발송 되거나 재고 변동 상황에 따라 품절 될 수 있습니다.
|
|
Q | 기타 | 회원정보수정은 어디서 해야하나요? |
A |
고객님의 회원정보에 변경사항이 생기시면 바로 홈페이지 내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 회원정보 변경은 로그인 후,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화면에서 회원정보->회원정보 변경에서 비밀번호 입력 후 수정 가능합니다
|
|
Q | 반품/교환 | 교환/반품 절차 |
A |
**교환/반품 관련하여 제품 하자가 아닌 경우,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 입니다.
*온라인에서 구매한 상품은 오프라인에서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. |
|
Q | 주문/배송 | 공인인증서란 무엇인가요? |
A |
온라인 쇼핑 및 금융거래시 거래자의 신원확인을 위해 사용되는 일종의 전자서명으로
일상생활에서 사용되는 인감도장과 동일한 역할을 합니다. 공인인증서는 거래은행이나 증권사에 신분증을 가지고 방문 신청을 한 뒤,
해당 은행/증권사의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.
2004년 4월 1일부터 정부의 공인인증 의무화 방침에 따라,
인터넷쇼핑몰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결제 시공인인증서 사용이 의무화됩니다. (단, 2004년 10월 1일부터는 10만원 이상)
|
아이콘 | 질문/답변 | 제목 |
---|---|---|
Q | 반품/교환 | 교환/반품 접수방법 |
A |
교환/반품접수는 배송중 상태에서
STEP1. 마이페이지 > 주문조회 > 주문현황 > 주문번호 클릭 > 하단 교환/반품 신청 버튼을 누르시면 가능합니다. (구매확정 버튼을 누르시면 배송완료 상태로 변경되며 이 상태에서는 교환/반품 접수가 불가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) STEP2. 롯데(현대)택배 고객센터(1588-2121)에 직접신청하시어 "신용"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 (롯데(현대)택배 홈페이지 접수시, 택배운임구분 "신용"으로 체크하여 보내주세요) 롯데택배 : https://www.lotteglogis.com/home/reservation/return/index 마이페이지에서 교환/반품 접수 후에는 교환/반품 절차에 따라 상품 반송 부탁드립니다.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교환/반품절차 확인 부탁드립니다. |
|
Q | 주문/배송 | 배송소요일 |
A |
주문하신 상품은 보통 익일 출고되며 발송된 상품은 수도권 기준 2~3일 이내 받아보실 수 있으나 물류와 택배사의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
여러 상품을 주문하실 경우 재고 준비 상황에 따라 일부만 먼저 발송될 수 있으며, 나머지 상품은 4~7일 내 추가 발송 되거나 재고 변동 상황에 따라 품절 될 수 있습니다.
|
|
Q | 기타 | 회원정보수정은 어디서 해야하나요? |
A |
고객님의 회원정보에 변경사항이 생기시면 바로 홈페이지 내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 회원정보 변경은 로그인 후,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화면에서 회원정보->회원정보 변경에서 비밀번호 입력 후 수정 가능합니다
|
|
Q | 반품/교환 | 교환/반품 절차 |
A |
**교환/반품 관련하여 제품 하자가 아닌 경우,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 입니다.
*온라인에서 구매한 상품은 오프라인에서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. |
|
Q | 주문/배송 | 공인인증서란 무엇인가요? |
A |
온라인 쇼핑 및 금융거래시 거래자의 신원확인을 위해 사용되는 일종의 전자서명으로
일상생활에서 사용되는 인감도장과 동일한 역할을 합니다. 공인인증서는 거래은행이나 증권사에 신분증을 가지고 방문 신청을 한 뒤,
해당 은행/증권사의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.
2004년 4월 1일부터 정부의 공인인증 의무화 방침에 따라,
인터넷쇼핑몰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결제 시공인인증서 사용이 의무화됩니다. (단, 2004년 10월 1일부터는 10만원 이상)
|
|
Q | 기타 | 선물 포장이나 쇼핑백 동봉이 가능한가요? |
A |
온라인에서 주문하신 상품은 물류 센터에서 일괄 발송되는 관계로 별도의 선물 포장 및 쇼핑백 동봉이 어렵습니다. |
|
Q | 쿠폰/마일리지 | 마일리지는 언제까지 사용 가능한가요? |
A |
마일리지 소멸 기한은 180일이며 SMS 수신 동의 시 안내 문자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|
|
Q | 쿠폰/마일리지 | 마일리지는 얼마나 쌓이나요? |
A |
등급 별로 5%, 10%, 15% 적립됩니다. (2022.1.1 기준) 리뷰 마일리지는 30자 이상 텍스트 리뷰는 300원, 착용컷 포토 리뷰는 500원이 적립됩니다.(2022.1.1 기준) |
|
Q | 쿠폰/마일리지 | 마일리지(적립금)는 언제 적립되나요? |
A |
상품 구매는 10일 뒤 적립 되며 교환/환불 의사가 없을 시 구매 확정을 눌러주시면 바로 적립됩니다. 리뷰는 10일 뒤에 자동 적립됩니다. |
|
Q | 주문/배송 | 네이버페이 주문내역 확인 안내의 건 |
A |
컨셉원 자사몰 사이트에서 구매 시 네이버페이를 이용하신 고객님들께서는 저희 자사몰 사이트에서는 구매내역을 확인 할 수 없는 점 양해 바라며, 아래 네이버페이 사이트에 접속하여 확인 부탁드립니다. 네이버페이 바로가기 : https://order.pay.naver.com/home 네이버페이 사이트에 접속하여 구매 내역 확인 부터 교환/반품/취소 까지 가능하시니 참고 바랍니다. |
|
Q | 반품/교환 | 케어라벨 사이즈 상이 부분 안내 |
A |
- 사이즈 가이드 :
부위별, 사이즈별 센치( cm ) 수치는 실측 사이즈입니다. ※ 단, 제품의 소재 특성, 측정 방법에 따라 실측 사이즈(cm)는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 - 케어라벨 사이즈 수치 : 통상적인 사이즈에 대한 기재로 사이즈 가이드의 수치와는 다릅니다. ※ 사이즈 가이드와 케어라벨 수치 차이로 인한 교환, 반품은 배송비 부담이 고객님 이십니다. * 받으신 상품의 실측 사이즈 차이가 1인치(2.54cm)이상일 경우, 배송비 부담은 귀책사유로 무료 진행됩니다. |
|
Q | 주문/배송 | 피해보상규정 |
A |
피해보상기준은 소비자피해 보상규정(재정경제부 고시)을 적용합니다. 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제품의 훼손 및 세탁 잘못에 의한 변형이나 품질보증기간(판매일 기준 1년)이 경과한 제품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|
|
Q | 반품/교환 | 수선 원칙 |
A |
고객님께서 수선하시고자 하는 상품과 함께 가까운 거리의 매장에 방문하시어 문의하시거나
해당 사이트 고객센터 문의글 남겨주시면 확인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단순한 기장 수선, 사이즈 수선 등 디자인이 변경되는 건 들에 대해서는 개인 수선으로 진행해주셔야 하며, 불량으로 인한 수선의 경우 구매처에 문의 후 접수해 주시면 상품 확인 후 처리를 도와 드립니다. (온라인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온라인에서만 처리 가능 합니다) |
|
Q | 기타 | 대리점 개설조건은 어떻게 되나요? |
A |
컨셉원 홈페이지 우측 하단에 회사소개-대리점문의를 통하여 개설 조건 및 담당자 연락처 확인 후 연락 주시면 됩니다.
만약 연결이 되지 않을 시 고객센터 Q&A에 접수해 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. |
|
Q | 기타 | 회원탈퇴은 어떻게 하나요? |
A |
자사몰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,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->회원정보 변경/탈퇴를 통하여 진행 가능합니다.
만약 로그인 후 진행이 어려우신 경우, 고객센터 080-934-3000으로 연락 주시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|
EVENT
Copyright ⓒ GIORDANO Corp. All Rights Reserved. designed by WISA.